Ashcroft 애쉬크로프트

애쉬크로프트

장바구니0


HUGE 3 : STRENGTH

Painted Identity

2020.07.09


Painted Identity


HUGE 3 에 자신의 정체성이 담긴 컬러를 더한 네 명의 남자










권윤익
패션 브랜드 THE RESQ & Co.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col. 러기드 브라스 [Rugged brass]



"밀리터리, 워크웨어 등 전통적인 남성 패션의 유산을 재해석하는 옷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가 표현하는 룩에는 동시대에 생산된 빈티지 프레임 안경도 잘 매칭되겠지만,
밀리터리 패션에서 중요한 소재로 다뤄져 온 황동을 에이징 처리한 듯 보이는 러기드 브라스 컬러 프레임도 근사하게 어울릴 것 같습니다."










김창규
워치 칼럼니스트
col. 새틴 실버 [Satin silver]



"시력이 좋지만 다양한 이미지 연출을 위해 아이웨어를 바꿔가며 착용하고 있습니다.
애쉬크로프트의 휴즈는 오버사이즈의 크라운판토 프레임이 큰 얼굴에 안정적인 비례감을 주는 안경입니다.

저는 빛에 의해 콘트라스트가 강조되는 새틴 실버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새틴 브러시드 가공된 시계의 표면처럼 각도에 따라 다르게 빛을 반사하는 휴즈는 얼굴에 명징한 인상의 주고, 이지적인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태경
화가
col. 미드나이트 블루 [Midnight blue]



"<보이지 않는 풍경>, <불완전한>등의 타이틀로 전시를 열었고, 거친 선의 묘사를 통해 인물과 풍경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저는 애쉬크로프트의 휴즈에 미드나이트 블루 컬러를 적용해 미스터리한 시각적 이미지를 표현해봤습니다.
한낮의 햇볕은 땅 위의 만물을 선명히 드러내 주지만, 깊은 밤의 달빛은 흐릿한 윤곽만을 비춰 신비로움을 더하죠.
멀리 떨어져 보면 블랙으로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본래의 색이 보이는 이 안경은 시점에 따라 사람을 다른 인상으로 변화시켜 줍니다."








홍성모
반려동물 매거진 발행인 겸 편집장
col. 매트 블랙 [Matt black]



"사람들은 블랙이라는 컬러를 다양하게 해석합니다.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뿐만 아니라 부정적이고, 음울한 정서를 나타내기도 하는 색이죠.
후자의 이미지 때문에 검은 털은 가진 개는 ‘우울증’ 또는 ‘낙담’이라는 단어를 상징하게 됐습니다.
때문에 입양이 기피되어 보호소에서 안락사 당하는 경우가 다른 털 색깔을 가진 개에 비해 유독 많습니다.

저는 세련된 쉐입의 애쉬크로프트 휴즈에 광택이 적은 매트 블랙 컬러를 적용해 검은색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의 개선과 ‘검은 개는 멋지다’라는 새로운 인식에 대해 주장하고 싶습니다."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